상단여백
HOME 경제 포토뉴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제주상품 설맞이 행사 실시팍팍한 살림과 새해인사 동시 해결! 제주지역발전 후원까지 일거양득[一擧兩得)

제주경제통상진흥원(원장 김진석)이 운영하는 2019년 설명절을 맞아 도민과 관광객을 위한 제주상품의 홍보판매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행사 기간은 1월 17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전시판매장 본점과 컨벤션점, 온라인 쇼핑몰 이제주몰 및 이마트몰 등 제휴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은 제주중소기업의 소득증대와 경영비용 절감을 지원하고자 제주자치도의 위탁을 받아 제주상품 홍보 및 판로지원을 하고 있다. 제주특산품전시판매장등을 포함한 62개 판매채널을 운영하여 18년 총매출 93억원을 달성했다. 입점된 150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업당 약 6천만원의 소득창출을 지원한 셈이다.

이번 설에도 제주기업을 위한 제주상품 프로모션이 적극 실시되고 있다. ▶한라봉, 레드향 등 계절상품 대거 입점 ▶품목별 가격할인 행사 : 농수산물 10%, 가공품 최대 50%할인 ▶ 택배비지원

제주특산품전시판매장은 제주자치도가 중소기업 판로를 지원하는 판매장으로 내 고장 제주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제주기업의 발전을 후원할 수 있다

제주특산품판매장 본점과 중문의 컨벤션점은 즉시 달려가 배송할수 있는 지근거리에 있다.

▶본점:제주시연삼로473▶컨벤션점:중문관광로 224 3층▶이제주몰:mall.ejeju.net

19년 올해도 경기가 쉬이 풀리지는 않을 전망이라고 한다. 이번 행사는 서민의 팍팍한 살림과 새해인사를 동시에 고민하는 지금 이시점에 희소식이 아닐수 없다.

제주경제통상진흥원 김진석 원장은 “경기하락으로 어려운 제주기업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도내 중소기업의 판매매출 증가와 판로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