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포토뉴스
세계유산본부, 제주한란 다도·꽃꽂이 체험프로그램 개최11월 23일부터 선착순 접수 마감… 제주한란전시관 활성화 기대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에서는 오는 12월 9일 오후 1시 제주한란전시관에서 ‘제주한란 다도 및 겨울 꽃꽂이 체험프로그램’을 전문강사를 초청해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한란 다도 및 겨울 꽃꽂이 체험프로그램은 제주한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에서는 말린 한란 꽃차 등으로 시음할 수 있는 전통 다도 체험프로그램과 한란을 연상시키는 겨울 꽃꽂이를 전문강사의 지도하에 강습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12월 9일 오후 1시부터 4시간동안 운영되며, 사전 접수한 신청자 50명에 한해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사전접수는 11월 23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성인과 12세 이상 어린이는 방문접수 및 홈페이지(www.jeju.go.kr/jejuorchids/index.htm)에 접속 후, 공지사항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kost1212@korea.kr)이나 팩스(710-6869)로 접수하면 된다. 등록된 신청자에 한해 사전 통보 후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한란전시관 710-6861~4로 하면 된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