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 포토뉴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탐나는 제주, 하루 ‘더’ 머무세요, 1박 하면 하루 더! ‘1+1 프로모션’

     - 1박 시 추가 1박 무료… 단 13일 간 선보이는 파격 혜택 프로모션

     - 10월 26일~28일 열리는 제주신화페스티벌 개최 기념

     - 한라산의 단풍부터 눈꽃까지… 여유롭게 즐기는 제주의 가을과 겨울

제주신화월드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1박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랜딩관 1+1, 신화 같은 프로모션 (Landing 1+1, Shinhwa Myth Package)’을 진행한다. 단 13일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6일에 개최되는 제주신화페스티벌을 비롯해 제주의 가을과 겨울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0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가격은 평일 16만원(부가세 별도), 주말 20만원(부가세 별도)부터. 예약 시 선결제가 필수이며 환불은 불가능하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이 묵기에 좋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제주 유일의 대형 워터파크인 신화워터파크,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한 서귀포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주신화페스티벌에서는 제주 신화를 주제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 체험 등이 마련된다. 제주는 사계절 중 언제 가도 좋지만, 특히 가을은 쾌적한 날씨 속에서 메밀꽃, 억새꽃, 핑크 뮬리, 단풍 등 아름다운 볼거리가 가득하고 제철 해산물 등 먹거리도 풍부해 여행하기 좋은 계절로 꼽힌다. 겨울의 제주 역시 새하얀 눈 덮인 설경을 자랑하는 한라산과 빨간 동백꽃이 독특한 매력을 더한다.

여름 극성수기와 휴가철을 지나 청명한 날씨 속에서 더 평온하고 여유 있는 여행이 가능한 최적의 시기인 10월부터 다가오는 겨울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알뜰한 구매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상품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대표 전화(1670-8800)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약 250만 평방미터 부지에 작년 4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시작으로 신화테마파크,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랜딩컨벤션센터,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YG리퍼블릭, 면세점 등 숙박, MICE, 레저·엔터테인먼트, 한류 문화 공간, 다이닝과 쇼핑을 아우르는 시설을 잇달아 오픈하며 새로운 리조트 문화를 선보여 오고 있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