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포토뉴스
뮤지컬 <만덕> 제주 오디션 결과 제주 출신 3명 출연 확정- 초연 공연 시 제주 출신 4명에 이어 올해 7명 출연 -

제주시에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뮤지컬 <만덕> 공연과 관련하여 출연배우 모집 공개 오디션을 운영한 결과 응시자 중 우수한 실력을 발휘한 3명의 지원자에 대하여 출연을 확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뮤지컬 <만덕> 공연에 지역문화예술인들의 활동의 폭을 넓히고 향후 지역 예술인들이 이끌어가는 우수 문화 컨텐츠로서 자리매김을 위한 일환으로 운영되었다.

오디션은 지정곡, 지정 연기, 지정안무 3개 부문을 평가하였는데 심사는 뮤지컬 <만덕>을 총괄 연출하는 김덕남, 음악 감독 장소영, 프로듀서 김미경 등이 참여 하였다.

최종 출연을 확정한 3명의 응시자는 오는 8월부터 진행되는 뮤지컬 <만덕> 합동 연습에 참여 최종 10월 제주 공연 무대에 오르게 된다.

- 이로서 10월 공연되는 뮤지컬 <만덕>에는 제주 출신이 4명에서 총 7명이 출연하게 되어 차츰 지역문화예술인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뮤지컬 <만덕>이라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지역 문화예술인들의 참여를 확대하여 나갈 것이고 또한, 지역의 뮤지컬 기반 조성을 위하여 향후 뮤지컬 아키데미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뮤지컬 <만덕>은 조냥과 나눔의 제주 정신을 상징하는 김만덕 일대를 다룬 뮤지컬로서 올 1월 초연에 전석 만석을 기록한바 있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