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인도 유명 배우 활용 제주관광 홍보인도 India TV 제주여행프로그램 제작을 통한 제주관광 인지도 제고

제주관광 인지도가 낮은 인도 관광시장을 대상으로 현지 유명 배우를 활용한 TV 프로그램이 제작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오는 11일부터 나흘 동안 인도 유명 연예인 커플을 초청해 제주 여행프로그램을 제작하는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되는 프로그램은 인도 공중파 방송이자 2대 뉴스 채널 중 하나인 India TV를 통해 방송되며, 제주의 유명 명소와 음식, 레저체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로한 메헤라(Rohan Mehra)와 칸치 싱(Kanchi Singh)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후 실제 연인이 된 커플로, 젊은 층의 워너비이며 소셜네트워크에서 10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India TV 제작팀은 4일간 제주의 대표명소인 성산일출봉, 만장굴 등을 방문하고, 요트체험, 해수욕장, 해수욕장 등 레저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촬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 제작은 그동안 제주를 잘 모르던 인도 젊은 커플, 가족여행객 등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제주의 청정자연과 휴양지로서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여, 제주가 트렌디한 여행 목적지로 부각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 사업과는 별도로 오는 7월 한국관광공사, 인도 온라인 여행사인 이지고(ezeego1)과 공동으로 미스인디아 우승자와 준우승자를 활용한 상품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게자는 “세계 인구 2위 대국인 인도는 성장 잠재력이 풍부하고, 장거리 여행 및 새로운 여행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제주여행 수요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제주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셀럽을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