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포토뉴스
청춘감독 콘테스트’제주의 축제를 영상에 담다道·제주관광공사, 제주 봄 축제 영상 공모전 오는 30일부터 석달간 진행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제주의 다양한 축제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홍보하고 관광객과 도민이 참여하는 참여형 콘텐츠 제작을 위해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청춘감독 콘테스트’라는 부제로 4월에서 6월까지 개최되며, 축제를 가는 과정부터 축제를 즐기는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된 영상을 1~3분 내외로 제작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사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은 관광객은 물론 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월 30일부터 6월 29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공모전 시상은 총상금 900만원으로 대상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과 부상으로 상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입선 4편은 제주관광공사 사장상과 부상으로 상금이 수여되는 등 총 8개 작품이 선정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와 공사는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제주 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수도권과 대도시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제주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공사 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관광객과 도민이 직접 만든 제주 축제 영상 콘텐츠가 참가자 개인 SNS와 제주관광공사 비짓제주를 통해 홍보 되고 지역축제가 더 생동감 있게 다가가 향후 그 축제를 가보고 싶다고 느끼게 하는 것이 이 사업의 목적”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도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ijto.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064-740-6084로 문의하면 된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