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포토뉴스
봄을 맞이하며, ‘제주, 피다’회고전 진행- 2018년 4월 27일까지, ICC JEJU 갤러리 -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내 ICC JEJU 갤러리가 지난 3월 16일부터 ‘제주, 피다’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전시는 지난 12월 22일부터 진행하였던 회고전 ‘제주, 품다’에 이은 2회 차 전시로, 고은, 김성란, 이미선, 이옥문, 홍진숙(가나다순) 등 다섯 명의 작가가 전시에 참여하고 있다. 총 2회로 나누어져 진행되고 있는데, 제주가 품어온 자연을 주제로 한 1회차 전시에 이어 이번 2회차 전시는 아름답게 피어나 만개한 제주의 자연을 표현하고 있다.

‘제주, 피다’ 전시는 4월 27일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관람을 원하는 도민과 관광객 모두가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제주, 피다’ 전시에 이어 5월부터 8월까지는 서양화가 강창열과 사진작가 신준철의 전시가 뒤를 이어 준비 중에 있다.

2015년 5월 서귀포의 부족한 미술 관람 공간을 장기적으로 확보하여 도내 미술가들에게 폭넓은 작품 전시 기회를 부여하고, 도민과 관광객에게 제주 미술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ICC JEJU 갤러리는 오픈 후 현재까지 19명의 작가들이 15회에 걸쳐 전시를 진행하였다. 오픈 3주년을 맞이하는 동안에 문턱 없는 미술 관람 장소로 제주도민과 관광객, 행사참가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전시문의 : ICC JEJU 경영기획팀 064)735-1001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