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포토뉴스
제주관광대학교, 하계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 운영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는 16명의 하계어학연수단이 지난 25일 필리핀의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Letran대학의 부설 PLC영어센터로 4주 동안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관광실무형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적으로 현지 언어교육을 비롯한 문화체험 및 직무교육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게 된다.

제주관광대학교는 매년 방학기간 지속적으로 해외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현지 취업 및 국내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따른 국내취업 등 다양한 취업방안으로 활용하고 있다.

김성규 총장은 “글로벌 인재양성 및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해외어학연수 기회를 제공하겠다.”면서 “세계 속으로 나아갈 관광실무형 인재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는 학생들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제주관광대학교는 대학생 해외대학연수지원 및 K-Move스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끊임없이 해외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넓혀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관광대학교는 매년 교환학생 및 어학연수생을 파견하고 있으며 2017학년도 제2학기에 교환학생으로 캐나다 7명, 필리핀 19명, 일본 4명, 중국 18명을 자매대학으로 파견 예정이다.

이외에도 K-Move스쿨, 글로벌 인재양성사업 등 해외취업 활로를 열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여, 호주 15명, 일본 5명, 뉴질랜드 2명이 현지 기업에서 해외취업의 꿈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제주광장  jeju@jejuopens.com

<저작권자 © 제주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광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